공지사항

제목 [안내] 비대면(원격강의) 운영방법 안내 및 준비사항
등록일 2020-10-19 오전 11:52:29
첨부파일 원격강의매뉴얼(ver2)_KCMA.pdf

안녕하세요, 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입니다.

비대면(실시간 원격) 교육을 신청하신 교육생 분들은 아래 비대면 운영방법 및 준비사항 확인하여, 교육 전 날까지 필수 서류 제출 및 줌 프로그램 설치 바랍니다.

비대면 교육 매뉴얼(ver.2)이 첨부되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며,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협회(02-3019-6691~4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 

[비대면 운영방법 안내]

1. 웹카메라 기능이 탑재된 PC, 노트북으로만 접속 가능합니다. (모바일 불가)

 - 비대면 안전교육은 (ZOOM)프로그램으로 운영됩니다.

- 교육 전 날 이메일과 문자로 접속 링크 및 비밀번호를 안내드릴 예정이오니, 안전교육홈페이지>마이페이지>회원정보수정에서 이메일 주소

  및 핸드폰번호가 제대로 기입되어 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.

- 아래 링크에 접속하여 교육 전날까지 줌 프로그램 필수로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.

https://zoom.us/download#client_4meeting

- 별도의 회원가입은 필요하지 않습니다.

- 교육 당일 아침에 신분확인이 진행되오니, 교육시작 전 여유를 두고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.

2. 승인받지 않은 수업 불참(무단 이석, 캠 화면 전원 오프 등)의 경우 30분당 0.5점 감점이며, 2회 이상 적발 시 별도의 연락 없이 퇴교조치 될 수 있습니다.

3. 원활한 교육 진행을 위해 쉬는 시간, 점심시간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

- 교육시간은 45분 강의, 15분 쉬는시간으로 운영되며, 교육 종료 전까지는 프로그램을 종료를 금지합니다.

4. 교육자료는 공유화면을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.

-교육 종료 후, 별도 요청 시 교재 우편 발송

5. 교육 당일 불가피한 사정(서버 불안정 등)으로 접속이 끊길 경우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- 서울/경기 : 02-3019-6691~4

6. 교육비 및 환불 수수료는 대면교육과 동일합니다.

 

[비대면 안전교육 준비 사항(필수)]

1. 카메라 기능이 있는 PC 혹은 노트북

2. 교육 전까지 메일 및 문자로 발송한 링크에 접속하여 신분증 사본 필수 제출 (본인 확인 용도로만 사용)

이전글 [안내] 중단기간(09.07~10.16)교육 일정변경 안내 (비대면(실시간원격) 전환)
다음글 [안내] 유해화학물질 안전교육 정상운영 안내